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중 상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하죠?
작성자 오가닉하우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1-15 14:32:4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3

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가 아닌 배송 중 사고로 제품이 파손될 경우,

배송된 제품을 교환해 드리며, 반송비용은 유기농 본 공식쇼핑몰에서 부담합니다.


배송 중 물품이 파손된 상태로 고객님께 배달되었을 경우,

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하신 채

고객센터(070-8765-3158)의 1:1상담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신속히 조치를 취하여 고객님을 만족시켜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  • 오가닉하우스

고객만족센터

은행계좌안내

  • 예금주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